사진 감상/풍경 및 여행, 산행 사진

해운대 새벽 산책

야생초요 2023. 7. 25. 07:51

2023. 07. 22. 해운대 새벽 산책

 

지난 16일 영국에 있는 조카 가족과 처형이 2주간의 휴가를 갖기 위해 해운대 엘시티 레지던스에 숙소를 정하고 있어 우리도 장인, 장모님을 모시고 20일 부산으로 출발했다.

서울에서 오는 아들을 부산역에서 픽업하여 숙소를 도착하니 1년만에 보는 영국 식구들이 너무 반가웠다.

부산에 사는 처제 식구들도 다 함께 참여 하여 정말 오랜만에 즐기는 가족 모임이었다. 날씨가 장마철이라 비도 오락 가락하여 다른데 놀러는 가지 못하고 숙소에서 거의 지냈는데 내내 맛있는 음식도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22일 새벽에 날씨도 좋고해서 해운대해수욕장에서 동백섬을 돌아 산책을 하러 나가 보았다. 경치도 아름답고 예전에 해파랑기를 걷던 기억이 떠올라 기분이 참 좋았다. 낮에는 아들이 아빠 생일이라고 선물을 사 준다길레 세계에서 가장 크다고 기네스에 오른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가서 쇼핑도하고 돌아와 저녁에는 나의 생일을 맞아 온가족이 파티를 했는데 내 생애 최고의 생일이었던것 같다.

숙소에서 내려다 본 아침의 해운대 풍경. 안개가 끼어 흐릿 하네요
숙소에서 본 해운대의 야경
해운대해수욕장의 새벽. 맞은편 높은 건물이 엘시티인데 제일 우측 엘시티 레지던스에 숙소를 정했었요
해파랑길 표지판이 있네요. 2014년 1월 19일에 처음 걷기 시작했던 1코스 구간인데 옛날 생각이 많이 나네요
황옥공주 인어상
해안 데크길
새벽부터 잠수하는 사람들
오륙도가 보이네요
해가 떠오르는 엘시티 방향
동백섬까지 이어지는 해안 데크길
맥문동꽃이 벌써 피었네요
나리꽃
동백섬의 소나무와 동백나무군락
등대전망대
해운대 석각
오륙도
동백섬 누리마루 에이펙(APEC)하우스와 저멀리 광안대교
광안대교
동백섬 누리마루 에이펙(APEC)하우스
해국
잔잔한 해운대 앞 바다
이른 새벽의 해운대 해수욕장
부산에서 제일 높은 엘시티. 방에서 보는 전망이 너무 좋아요. 그런데 좀 비싸요.
아침에 미역국과 각종 생선등으로 맛있는 생일밥을 먹었는데 저녁에 본격적인 생일 파티가 시작되었어요.
아들이 특별히 주문한 케익. 정말 행복한 하루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