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젯밤의 좀 과한 여흥에도 불구하고 아침일찍 일어나 맛있는 해물탕도 먹고 보길도를 가기위해 땅끝마을로 출발했다. 땅끝마을을 관광목적으로 오지 않았기 때문에 보길도행 배를 기다리는 동안 몇컷했습니다.
'사진 감상 > 풍경 및 여행, 산행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보길도(글씐바위) (0) | 2007.07.22 |
|---|---|
| 보길도를 들어가다.. (0) | 2007.07.22 |
| 달마산 2 (전남 해남) (0) | 2007.07.22 |
| 달마산 1 (전남 해남) (0) | 2007.07.22 |
| 미황사(전남 해남 달마산) (0) | 2007.07.2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