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감상/풍경 및 여행, 산행 사진

주산지의 봄2

야생초요 2007. 5. 29. 09:14

어렵게 멀리서 찾아간 주산지!

때를 잘 못 맞춘것 같았습니다. 몇년만에 또다시 찾아간 주산지였지만 모내기 철이라 저수지의 물을 방류를 해서 수위가 낮았고 바람이 많이 불어 물안개 없었고 수면이 깨끗하지 않아 반영도 좋지 않았네요.

아쉬웠지만 다음을 기약하고 변변치 못한 사진 올려 봅니다.

 

 

 

 

 

 

 

 

 

 

 

 

 

 

 

 

 

 

 

 

 

'사진 감상 > 풍경 및 여행, 산행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륵산에서 본 통영 1  (0) 2007.06.06
주산지의 봄 1  (0) 2007.05.29
난타공연(정동 난타전용관)  (0) 2007.05.17
에버랜드의 동물들 2  (0) 2007.05.17
에버랜드의 동물들 1  (0) 2007.0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