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과 나들이 중 부산을 스쳐 지나가면서 잠깐 들린 누리마루
하지만 날씨가 너무 좋지 않아 사진찍기가 정말 좋지 않았어요.황사도 아니고 어둡고 시야가 좋지 않아 아쉬웠지만 그래도 재미는 있었어요. ![]()
누리마루 가는길에 본 바다
저멀리 해운대해수욕장의 모습과 빌딩들
저 유람선을 어디를 가는건지.....
누리마루와 희미하게 보이는 광안대교(날씨가 무척 좋지 않아 시야가 좋지 않음)
누리마루 안에 있는 자개. 정말 작품이지요
누리마루
'사진 감상 > 풍경 및 여행, 산행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기림사 (1) (0) | 2007.02.06 |
|---|---|
| 기림사 (2) (0) | 2007.02.06 |
| 용문사 (경기도 양평) 1 (0) | 2007.02.02 |
| 용문사 (경기도 양평) 2 (0) | 2007.02.02 |
| 고석정 (0) | 2007.0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