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감상/풍경 및 여행, 산행 사진

누리마루(부산 해운대 )

야생초요 2007. 2. 5. 07:35

가족들과 나들이 중 부산을 스쳐 지나가면서 잠깐 들린 누리마루

하지만 날씨가 너무 좋지 않아 사진찍기가 정말 좋지 않았어요.황사도 아니고 어둡고 시야가 좋지 않아 아쉬웠지만 그래도 재미는 있었어요.

누리마루 가는길에 본 바다

 

 

 

저멀리 해운대해수욕장의 모습과 빌딩들 

 

 저 유람선을 어디를 가는건지.....

 

 

누리마루와 희미하게 보이는 광안대교(날씨가 무척 좋지 않아 시야가 좋지 않음)

 

 누리마루 안에 있는 자개. 정말 작품이지요

 

 

 

 누리마루

'사진 감상 > 풍경 및 여행, 산행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림사 (1)  (0) 2007.02.06
기림사 (2)  (0) 2007.02.06
용문사 (경기도 양평) 1  (0) 2007.02.02
용문사 (경기도 양평) 2  (0) 2007.02.02
고석정  (0) 2007.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