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감상/풍경 및 여행, 산행 사진

백양사의 가을 1

야생초요 2007. 11. 3. 09:18

먼길 새벽길 달려 찾아간 백양사! 하지만 나를 포함 많은 사람들이 약간의 실망과 좌절감에 빠졌다.

생각만큼 아직 단풍이 들지 않았고 이곳은 아침부터 약간의 비가 내리고 있었기 때문이다

백양사의 단풍과 쌍계루의 반영을 담고자 갔지만 비가 오는 관계로 운치는 있었지만 색감이 별로 좋지 않았다. 특히 푸른 가을하늘이 반영되는 멋진 쌍계루를 생각했지만 하늘은 뿌옇고 .....

다소 아쉬운 출사의 아침이었지만 그래도 가을비 내리는 산사가 너무도 운치있었고 좋은 추억으로 간직될 것이다.

 

 

 

 

 

 

 

 

 

 

 

 

 

 

 

 

 

 

 

 

'사진 감상 > 풍경 및 여행, 산행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함양 상림의 가을 2  (0) 2007.11.14
함양 상림의 가을 3  (0) 2007.11.14
백양사의 가을 2  (0) 2007.11.03
백양사의 가을 3  (0) 2007.11.03
피아골 단풍 4  (0) 2007.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