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을 피해 주중에 한번 갈려고 맘 먹고 있었는데 오늘따라 오전에 비가 와서 포기할까하고 있는데 오후에 갑자기 햇살이 비쳐 갑자기 달려간 화왕산! 오후에 바쁘게 올라가다 보니 힘은 들었지만 억새밭에 도달하니 정말 장관이었다. 마치 하얀 눈이 온것같은 햇살에 비치는 억새가 온 몸의 피로를 잊게 했다. 길가에는 계절감각을 잊은 개나리도 피어있어 한컷!
'사진 감상 > 풍경 및 여행, 산행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피아골 단풍 2 (0) | 2007.11.02 |
|---|---|
| 피아골 단풍 1 (0) | 2007.11.02 |
| 화왕산 억새 2 (0) | 2007.10.31 |
| 남해대교에서 본 일몰 (0) | 2007.10.30 |
| 진주유등축제(07년) 6 (0) | 2007.10.04 |


















